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홈 > 상담하기 > 자주하는질문
18인테리어 공사가 끝나거나, 살고있는 집에 창호시공이 가능한가요?

인테리어 공사가 끝나거나, 살고있는 집에 인테리어 적용이 가능한가요?

 

 

 


 

인테리어와 창호시공을 같이 진행하실 경우 먼저 창호시공을 하신 후

인테리어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벽지나 바닥 등 손상을 줄여주고 마감이 예쁘게 처리됩니다.

살고 계시는 집이더라도 ​창호 시공 전 보양작업을 끝낸 후 시작하고

원데이시공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아래사진은 보양작업 후 입니다​.

 

 

 

 

 

 

 


 


 


 

 

 

1710년 품질보증이란 무엇 인가요?


10년 품질보증이란 무엇 인가요?

 

 

 


10년 품질보증은  윈도우플러스에서 Z:IN창을 구입하신 모든 고객님께 기본적으로 구입 후 2년까지 품질을 보증해드리고 있으나, LG하우시스의 직영시공 및 Z:IN유리를 동시에 계약하신 후 1년 이내 제품등록(11자리)까지 완료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최장 10년까지 연장해드리는 프로모션입니다.

 

최장10년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조건 : 윈도우플러스 대리점 시판 계약건(당사와 건설사 간의 계약인 특판현장 제외)에 한하며 LG하우시스 직영시공 + Z:IN유리 사용 + 1년이내 홈페이지에 시리얼번호 11자리 입력)


창호 설치 후 1년 안에 시리얼 번호를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최장 10년 보증이기 때문에 무조건 10년이 아니며 2년, 5년, 10년으로 나누어 보증 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10년 보증 약관http://www.z-in.co.kr/rn/customer/extend.jsp 에서 '10년 품질보증 연장프로그램 안내문'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6완성창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완성창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완성창은 "Z:IN WINDOW PLUS" 오른쪽 상단에 금속 로고가 붙어 있으며,

대리점 가공은 제품에 따라 "하이샷시" 또는 "LG하우시스 Best Series "로 되어있습니다.

15PVC 일반창과 PVC 시스템창 비싼 이유?

PVC 일반창과 PVC 시스템창 비싼 이유?

 

 

 



시스템창이 일반창보다 부자재 및 하드웨어가 많이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디자인, 기밀성(꽉 닫아주는 것) 및 결로 배수도 좋습니다. 

14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의 콜센터 080-005-4000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시~1시)

업무시간 이외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13추운 겨울철 결로 현상 원인과 대처법 알려주세요.


추운 겨울철 결로 현상 원인과 대처법 알려주세요.

 

 

 

 

  




12LG하우시스에서 직접 유리를 생산 하나요?


LG하우시스에서 직접 유리를 생산 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LG 하우시스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품질과 성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유리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로이유리, 복층유리, 삼복층 유리 등 다양한 고성능 유리를 생산하여 Z:IN 창호 제품 기능을 최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11ASA가 뭔가요?


ASA가 뭔가요?

 

 

 


특수 원료를 이용하여, 프로파일 압출시 창틀 작업이 이루어지며 시트보다 내구성이 좋습니다.  

10아파트 입주 전 창호시공 예정입니다. 창의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걸 선택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아파트 입주 전 창호시공 예정입니다. 창의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걸 선택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입주예정이시면, 먼저 확장여부에 따라 창의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확장계획이 있으시다면 확장 전용창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확장하지 않으시려면 
발코니창과 중문 창호를 각각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의 향과 확장 여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적절한 창호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윈도우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셔서 창호 전문가 상담과 함께 창을 직접보시고 선택하시면 편리합니다.

 

9결로 안생기는 유리는 없나요?


결로 안생기는 유리는 없나요?

 

 

 


결로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전혀 안생길수는 없습니다.
기능성 유리인 '로이 유리' 적용시 2-30% 가량 감소 될수 있으며, 완벽하게 제거 되지는 않습니다. 

 

8LG하우시스 유리의 정품확인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LG하우시스 유리의 정품확인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모서리 쪽으로 'Z:IN glass'가 인쇄 되어 있으며, 바로 보이는게 정상이나 반대로 보여도 이상은 없습니다. 
고기능성을 갖춘 '로이 유리'의 경우는 금속 코팅이 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글씨가 바로 보여야 정상입니다. 

 

7창호시공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창호시공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기존 창 철거부터 새 창 시공, 현장 정리까지 모든 작업을 하루 안에 마무리하는 원데이 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8시~9시 사이 시공 시작하여 오후 5시~6시 정도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단, 현장상황에 따라 추가 공사가 필요한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6방충망, 손잡이 등 부속제품만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방충망, 손잡이 등 부속제품만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창호제품은 창틀/창짝+유리+방충망+핸들 등의 자재와 기본 시공비가 포함된 세트상품입니다.  

창 부속자재 별도 구매는 엘지하우시스 고객상담실 080-005-4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 무상 A/S
   1)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2. 유상 A/S
   1)설치 후 이동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2)타 업체에서 수리하여 품질이 변경된 경우
   3)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 등)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
   4)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 

 

     ※ 유상A/S를 받았으나,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A/S.
        단,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해드립니다.

 

4LG 하우시스의 정품 확인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하우시스의 정품 확인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년품질 보증제품이 된다면 LG하우시스 정품 창호로 시공하신 것이 맞습니다.
홈페이지에 10년품질보증 등록을 꼭 하셔야만 보증제도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PVC소재의 창이라면 창을 연 후 옆면 흰 부분에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 있는 제품명이 쓰여있습니다.
알루미늄 소재나 알루미늄 우드 소재의 창인 경우는 창의 옆면이 아닌, 제품을 바라보았을 때 상부 끝에 Z:IN 창호 마크가 부착됩니다.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천로209 1층 (신길동 3937-6) LG Z:IN 윈도우플러스 영등포점 / 문의전화: 080-296-1234
Copyright ⓒ www.윈도우플러스영등포점.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