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홈 > 상담하기 > 자주하는질문
5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의 콜센터 080-005-4000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시~1시)

업무시간 이외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4아파트 입주 전 창호시공 예정입니다. 창의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걸 선택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아파트 입주 전 창호시공 예정입니다. 창의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걸 선택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입주예정이시면, 먼저 확장여부에 따라 창의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확장계획이 있으시다면 확장 전용창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확장하지 않으시려면 
발코니창과 중문 창호를 각각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의 향과 확장 여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적절한 창호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윈도우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셔서 창호 전문가 상담과 함께 창을 직접보시고 선택하시면 편리합니다.

 

3결로 안생기는 유리는 없나요?


결로 안생기는 유리는 없나요?

 

 

 


결로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전혀 안생길수는 없습니다.
기능성 유리인 '로이 유리' 적용시 2-30% 가량 감소 될수 있으며, 완벽하게 제거 되지는 않습니다. 

 

2방충망, 손잡이 등 부속제품만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방충망, 손잡이 등 부속제품만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창호제품은 창틀/창짝+유리+방충망+핸들 등의 자재와 기본 시공비가 포함된 세트상품입니다.  

창 부속자재 별도 구매는 엘지하우시스 고객상담실 080-005-4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 무상 A/S
   1)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2. 유상 A/S
   1)설치 후 이동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2)타 업체에서 수리하여 품질이 변경된 경우
   3)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 등)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
   4)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 

 

     ※ 유상A/S를 받았으나,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A/S.
        단,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해드립니다.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천로209 1층 (신길동 3937-6) LG Z:IN 윈도우플러스 영등포점 / 문의전화: 080-296-1234
Copyright ⓒ www.윈도우플러스영등포점.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