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홈 > 상담하기 > 자주하는질문
510년 품질보증이란 무엇 인가요?


10년 품질보증이란 무엇 인가요?

 

 

 


10년 품질보증은  윈도우플러스에서 Z:IN창을 구입하신 모든 고객님께 기본적으로 구입 후 2년까지 품질을 보증해드리고 있으나, LG하우시스의 직영시공 및 Z:IN유리를 동시에 계약하신 후 1년 이내 제품등록(11자리)까지 완료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최장 10년까지 연장해드리는 프로모션입니다.

 

최장10년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조건 : 윈도우플러스 대리점 시판 계약건(당사와 건설사 간의 계약인 특판현장 제외)에 한하며 LG하우시스 직영시공 + Z:IN유리 사용 + 1년이내 홈페이지에 시리얼번호 11자리 입력)


창호 설치 후 1년 안에 시리얼 번호를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최장 10년 보증이기 때문에 무조건 10년이 아니며 2년, 5년, 10년으로 나누어 보증 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10년 보증 약관http://www.z-in.co.kr/rn/customer/extend.jsp 에서 '10년 품질보증 연장프로그램 안내문'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4추운 겨울철 결로 현상 원인과 대처법 알려주세요.


추운 겨울철 결로 현상 원인과 대처법 알려주세요.

 

 

 

 

  




3창호시공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창호시공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기존 창 철거부터 새 창 시공, 현장 정리까지 모든 작업을 하루 안에 마무리하는 원데이 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8시~9시 사이 시공 시작하여 오후 5시~6시 정도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단, 현장상황에 따라 추가 공사가 필요한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2LG 하우시스의 정품 확인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하우시스의 정품 확인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년품질 보증제품이 된다면 LG하우시스 정품 창호로 시공하신 것이 맞습니다.
홈페이지에 10년품질보증 등록을 꼭 하셔야만 보증제도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PVC소재의 창이라면 창을 연 후 옆면 흰 부분에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 있는 제품명이 쓰여있습니다.
알루미늄 소재나 알루미늄 우드 소재의 창인 경우는 창의 옆면이 아닌, 제품을 바라보았을 때 상부 끝에 Z:IN 창호 마크가 부착됩니다.
 
1아파트 확장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창이 좋을까요?


아파트 확장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창이 좋을까요?

 

 

 


아파트 확장시는 기존창을 제거하신 후 확장전용 이중창을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확장전용 이중창은 한 번의 창호 시공으로 이중창 설치가 되어 시공시 발생될 하자율이 줄어들고, 
시공비 등 창호 시공에 소요되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더 절감할 수 있습니다.

확장전용 이중창에도 종류가 많습니다. 직접 윈도우 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셔서 제품과 디자인을 보신 후 
전문가 상담을 받으셔서 선택하세요. 창의 성능에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창호 
디자인인지 확인 하시는게 필요합니다. 

가끔 창 사이 공간이 있는 경우 블라인드 설치, 작은 화분 배치 등 공간활용이 가능하지만 공간이 있게 되면 
두꺼워지므로 별도 인테리어공사가 필요 할수도 있습니다.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천로209 1층 (신길동 3937-6) LG Z:IN 윈도우플러스 영등포점 / 문의전화: 080-296-1234
Copyright ⓒ www.윈도우플러스영등포점.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