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홈 > 상담하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기타 |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3-08 16:25 조회62회 댓글0건

본문

5d8a80250cbd967f78972e38a72f2abb_1488957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5d8a80250cbd967f78972e38a72f2abb_1488957
1. 무상 A/S
   1)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2. 유상 A/S
   1)설치 후 이동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2)타 업체에서 수리하여 품질이 변경된 경우
   3)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 등)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
   4)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 

 

     ※ 유상A/S를 받았으나,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A/S.
        단,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해드립니다.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천로209 1층 (신길동 3937-6) LG Z:IN 윈도우플러스 영등포점 / 문의전화: 080-296-1234
Copyright ⓒ www.윈도우플러스영등포점.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