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녕하세요. 윈도우플러스 영등포점입니다.
인천 관교 삼환2단지에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구경하는집 BEFORE & AFTER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베란다 창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 겨울철에 특히 추우셨을거로 생각이 듭니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색상인 어반그레이와 모던그레이로 창호 색상을 결정하셨습니다.
기존 창에는 손잡이가 없어 창문의 개폐가 힘드셨을겁니다.
손잡이 없이 쓰시다가 손잡이 이용해보시면 창 여는데 손목과 손가락에 많은 힘을 써서 여닫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지렛대 형식으로 손잡이를 돌렸을 때 문이 밀리게끔 되어 있어 적은 힘으로 많이 열 수 있는 엘지손잡이 기술을 직접 느껴보서야 합니다.
손잡이 모양,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외부에 직접 면한 창은 자동잠김 기능으로 설치하여 문을 닫았을 때 자동적으로 잠금기능이 있어 밖에서 열수 없습니다.
창을 닫음과 동시에 잠김 기능이 자동적으로 되어 특히 낮은 층 빌라나 아파트, 복도식 아파트 같은 경우 보안기능 면에서 뛰어납니다.
실내에 있는 창은 수동잠금으로 기본적으로 집 내부에서 잠글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주방 터닝도어 같은 경우 손잡이와 잠금기능을 일체형으로 넣어 손잡이 아랫부분에 잠금기능이 있어 고객님 편하신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터닝도어의 제일 큰 장점은 밀폐성입니다.
기존 나무문으로 되어 있는 경우 베란다 냉기나 뜨거움이 바로 통과하여 집 내무에서 아무리 냉난방을 하더라도 나무 문틈으로 모두 열이 통과하여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이런 이유로 창호 교체하실 때 거실터닝도어(거실확장형)와 주방터닝도어 하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